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98)
당신과 나 (13)
그림을 그리다 (9)
雜想 NOTE (16)
사진사 K씨 (24)
요리의 달인 (25)
그때 그자리 (9)
주니어 (1)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6. 6. 13. 11:28

날씨가 너무 좋았다

생을 살아가는 동안 언제인가 나에게도 그러한 순간이 다가오리라.

먼 훗날 누군가를 떠나보내야 하는 날이 찾아올지라도 당신과 나는 사랑의 증명처럼 남아있는 우리의 아이들을 바라보며 위로받으리라.

어린 시절 내가 깨닫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당신을 통해 알게 되며, 나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많은 일들을 당신과 함께 이루어 내리라.

당신을 위해 희생하고 기다렸던 많은 시간들이 결국 나를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게 되고 당신으로 인해 내 생에 가장 소중한 기억과 시간을 만들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또 감사하리라.

그리고 다시 우리의 사랑이 우리의 아이들에게 이어져 가는 것을 지켜보리라.

그리고 당신과 나는 영원이 되리라.